한국장애인평생교육복지학회

학술지

홈 다음 학술자료 다음 학술지

통합형 직업교육 거점학교 스페셜코디네이터의 처우와 역할에 관한 인식

페이지 정보

  • 작성자 :관리자
  • 작성일 :작성일19.04.24
  • 조회수 :178

첨부파일

본문

제목 통합형 직업교육 거점학교 스페셜코디네이터의 처우와 역할에 관한 인식
저자 신철, 김정은
학술지명 장애인평생교육복지연구
학술지 권호 제5권 1호
발행처 한국장애인평생교육복지학회 사무국
발행일 2019. 3. 30.

본 연구는 통합형 직업교육 거점학교에 근무하는 스페셜코디네이터의 역할과 처우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스페셜코디네이터와 직업교육담당교사를 대상으로 인식조사를 실시하여 그 결과를 탐색하였다.